PG 건담 Mk-Ⅱ(막투) 티탄즈 조립 리뷰 ┗ 건프라

조립 소요시간 14시간 30여분, 씰작업 1시간 30여분 걸려서 PG 막투 티탄즈 조립 완료했습니다.

사실 스트라이크 이전의 발목부분 서스펜션이 구현된 PG 킷들은 제대로 세우는게 일이었다는게 사실이었군요..

세워서 자리잡고 자세 잡는게 가장 힘들었다는..(쿨럭)

그 대신 만들어 보면 PG 막투라는 킷의 특징을 잘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무버블 프레임이라는게 뭔지를 정말 제대로 알 수 있게 만들어주는 킷이라고 생각하거든요.

(PG 막투를 조립하니 PG 유니콘 건담의 각부 조립과정이 이해가 가더군요 ㄷㄷ)


그냥 세워서 전시할 킷이라서 자세 잡고 폼 잡아서 사진은 안찍었는데 가동률은 여타 리뷰에서 보셨을지도 모르지만 좋은편입니다.

다만 앉아서 자세 잡기가 조~~금 불편할뿐이지... (이게 다 앞스커트 가동범위 때문..)

여튼 가장 원초적인 남성미를 자극하는 킷인 PG 막투 티탄즈 조립 리뷰 올려봅니다.


NovaStorm.

PS : 아마도 PG 막투 에우고 조립리뷰에서는 스탠딩 사진보다 폼 잡는 사진이 많을겁니다.. 연구 좀 해서 전시 셋팅 해야되는지라. ~_~;

PS 2 : 조립 과정 및 가조립 상태.



팔을 만들고.

다리를 만들고

(가동성 지존급)

머리와 몸체와 백팩을 만들고. (헥헥)

허리를 만들어서 소체를 조립하고..

나머지 무기와 방패를 만들고 가조립 완료..

가조립 상태에서 적당히 뒷모습도 한컷..








덧글

  • 포스21 2015/02/14 10:06 # 답글

    멋진킷이네요. 언젠가 만들어보고 싶은 물건중 하납니다. 그런데 디테일이나 가동성은 최근에 나온 RG 마크투 도 크게 꿀리지 않는듯 하군요. 크기가 작아서 기믹이나 존재감은 비교가 안되겠지만....
  • NovaStorm 2015/02/14 10:36 #

    화려함은 그다지 없는데 정말 만들어보면 포스가 대단한 킷입니다..

    RG 막투킷은 다음번에 조립해볼 생각입니다. 가동성 같은 경우 간단한 개조 예시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ㄷㄷ

    뭐 좁쌀 씰들을 잘 붙여서 해봐야죠..
  • 포스21 2015/02/14 11:34 # 답글

    알지 맠투 추천합니다. 가격도 부담이 적고 , 작은 크기에 이만한 디테일과 가동성을 집어 넣은데 감탄하게 만들죠. 뭐 개인적으로 화려함은 알지 스프덤이 기믹의 교묘함은 제피랜더스 쪽이 위라고 생각하지만 맠투는 견실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러고 보니 알지나 피지나 공통되는 라인업이 많네요
  • NovaStorm 2015/02/14 12:24 #

    이번달 말에 살걸로 생각해둔게 RG 막투 에우고, 티탄즈, 제피, 풀번, 윙제커 거든요..

    뭐 무난하면서도 견실한 제품 위주로 생각해두고 있지요.

    아무래도 PG 개발 노하우가 많이 들어가기도 하고.. 대표 제품이라서 더 그런 느낌이 드네요.
댓글 입력 영역